ピクシブ百科事典は2024年5月28日付でプライバシーポリシーを改定しました。改訂履歴
오소마츠상
2
「おそ松さん」のハングル表記。

おそ松さん」を参照。

おそ松さん」を参照。

コメント

コメントはまだありません

pixivに投稿されたイラスト

すべて見る

pixivに投稿された小説

  • 마피아 마츠Mafia Matsu(7)

    End of the story. Thanks for everyone!
    10,192文字pixiv小説作品
  • 마피아 마츠Mafia Matsu(4)

    Thank you for watching.
    11,344文字pixiv小説作品
  • 카라마츠가 천사인 이야기

    카라마츠가 천사인데 숨기는 이야기1

    하항~내가 누구인것 같으냐 girlℓboys? 그렇다! 카라마츠다~ 예진에 난 형제들과 같이 산에 담력 훈련을 갈때 파트너 끼리 나눠지기로 했다만... 절벽에서 내가 발을 삐끗해 버려 나를 붙잡고 있던 토도마츠를일안떨어지게 땅으로 던져 보내고 떨어지고 말았다. 그때. 누군가 날 잡아줬다. 그 사람은 My brother 쵸로마츠와 똑같이 생겼다. 그래서"쵸로마츠 날 구해주러 온것인가?"라고 물었더니"난 여신 쵸로마츠입니다. 카라마츠 씨. 맞으시죠?"라고 말하길래 뭔 소린가 했어. 근데..당신은.. 선택 받았습니다. 부디 추악하고 더러운 악마로 부터 저희 천사들을 도와주세요. 그래서 뭔 말인진 몰랐지만 당황해 버려서"에..?엣?에..네에?"라고 말했다제★ 그리고 쵸로마츠와 똑같이 생긴 사람은"후훗.. 좋습니다. 그리고 이 일은 비밀입니다:) 그리고 되시면 매일 이 교회에 와주십쇼. 길은 제가 기억나게 해 드릴테니.."라고 말하고나한테 손가락을대고 손에서 빛이 나왔어. 그 후엔 잠들었나봐. 기악이 나질 않아. 눈을 떠보니 형제가 걱정하는 눈으로 날 보고있더라? 그러고 날 보면서 울기 시작했어."아아 뭐냐고..안 아프잖아~""카라마츠 왜 굴러 떨어져 그것도 절벽에서.. 근데 너 몸이 얼마나 강철인거냐?" "치 쿠소마츠 주제에 사람귀찮게 하지 말라고..!"아 형아 일어났슴까? 다행임다..."정마알-... 다행이네.."훗.. 역시 난 죄많은 길티가이... 형제들이 이런 모습을 보이게 하다니.. 어쨋든 난 그렇게 해서 천사가 된것같아. 지금은8년이나 더 됬지만... 그래서 난 진짜로 밤에 몰래 나와서 교회를 가고 있어. 그때 옷도 주더라? 정말 멋있었지... 정말 퍼펙트 한 패션 이였다구? 하지만 무교인 형제들에게 보이면 물어볼게 당연하지..그래서 난 옷장안에 몰래 숨갸 뒀지★ 그리고 그쪽엔 쥬시마츠와 똑닮은 엔젤이 있었다제-어버버하고 멍하니 있으니 "부우우우~~~" "으아아아악!" 그때 엔젤 쥬시마츠가 나한테 덮쳐왔어. 여신의 말로는 내가 심심하거나 부르면 오는 수호ℓ전투 천사래. 송격을 받으면 쥬시마츠를 부르라더군. 그리고 지금...난 얼른 나가야하는데.. 브라둬들이 자지를 않아..... 이러면...이러면 나갈 수 없는데... 쥬우시마츠와 쵸로마츠가 기다릴텐데....어쩌지이이...??? 쓰으읍..."ㅂ...브라더들...? 오늘 .. 자지 않는건가..?"아니 오늘은 잠이 좀 안와서 말야.." 오 토도마츠... 변명은 나쁘다구우우우?.. 너의 반짝거리고 큰 눈동자가 반이 감겨있다구?.. 이걸 어쩌지이이..으아아아ㅏ..."쿠소마츠 우리가 자기를 원해?""아아 ㄱ..그건.. 아니구...."
  • 여섯쌍둥이의 tv출현

    【돌아온】 등급 실황 스레 【여섯쌍둥이들】전편

    이것은 きゆう님의 승낙을 얻어 번역한, 2차창작 작품입니다 의, 오역 주의 오, 탈자 주의 픽시브에서만 감상해주세요 무단 스크랩, 유포 발각 시 법적인 조치에 들어갑니다 출처 : http://www.pixiv.net/novel/show.php?id=6230282 원작자 : きゆう 원제 : 【帰ってきた】格付け実況スレ【六つ子たち】前編 ※ 캡션 어느 날 거실에서 평소처럼 느긋하게 보내고 있던 우리들 앞에 한 명의 인물이 찾아왔다. """"""등급 체크??"""""" "네. 꼭 나와 주실 수 없을까 해서요" "그거군요? 등급 평가라니! 그 설날에 하고 있는 버라이어티 방송!" "그렇습니다." "어째서 저희들입니까!? 저흰 연예인이 아니라구요!" "그・・이전에 나와 주신 방송이 매우 호평이라・・그 후 문의가 쇄도해서・・" "우리에게 다시 TV에 나와 줬으면 해! 라고 의뢰가 쇄도했다는 거?" "그렇습니다・・부탁드립니다! 개런티는 낼 테니까요!" """"""출연합니다!!"""""" 뭐어 돈의 힘에는 이기지 못했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말한 거 실행할 수 있었다 w 제1회 방송의 이야기를 보는 편이 알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등급 평가라고 해도 사회자 분들이나 모 36연승 무패인 그 분 등은 나오지 않습니다! 그저 여섯쌍둥이가 와글와글 등급 평가하는 곳을 실황할 뿐인 스레입니다! 스레에는 여섯쌍둥이의 팬밖에 없으므로!! 그저 약간의 작은 소재거리로서 끼워 넣을 가능성은 있지만요. 일단 2015년의 체크를 주된 것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미는 캐릭터 상 바꾸고 있습니다! 다음 회의 몰래카메라의 복선도 아주 조금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걸 근거로 하고 보시죠! 추기 : 16년 01월 01일자의 DL 48위, 여자 DL 56위. 01월 02일자의 DL 12위, 여자 DL 22위, 남자 DL 68위를 차지했습니다! 새해 벽두에 좋은 일이라서 기뻐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14,081文字pixiv小説作品
  • 마피아 마츠Mafia Matsu(6)

    Thank you for watching:)
    17,345文字pixiv小説作品
  • [ おそ松さん ] 一松 요괴 AU 오소마츠상

    요괴 오소마츠상 글입니다. 썰내용과, 해석글이 나뉘어집니다. 해석글은 '소설'식의 내용입니다. [ おそ松さん ] 妖怪おそ松上文です。 韓国語小説文です。 日本語翻訳使用中。是非楽しく見て下さい。
  • 여섯쌍둥이의 tv출현

    【기다렸습니다!】 몰래카메라 실황 스레 【여섯쌍둥이들】 Part 1

    이것은 きゆう님의 승낙을 얻어 번역한, 2차창작 작품입니다 의, 오역 주의 오, 탈자 주의 픽시브에서만 감상해주세요 무단 스크랩, 유포 발각 시 법적인 조치에 들어갑니다 출처 : https://www.pixiv.net/novel/show.php?id=6466793 원작자 : きゆう 원제 : 【待ってました!】ドッキリ実況スレ【六つ子たち】 Part1 ※ 캡션 일부 TV 실황 시리즈 제3탄입니다! 이번에는 이전부터 썼던 대로 몰래카메라입니다! 총 3편 정도일까요...이 캐릭터에게 이런 몰래카메라 하고 싶네―라고 왠지 모르게 생각한 것이므로 캐릭터에 편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거기는 못 본 척해주세요・・. 평범한 몰래카메라 방송도 참고로 해 작은 소재 같은 느낌도 넣으려고 생각합니다만 괜찮을까요・・? 뭐 아마 넣습니다. 이번에는 게스트로서 스튜디오에 불렸다는 설정입니다. 세세한 것은 신경 쓰지 마세요. 내레이션은 없다 시간축으로는 2화+3화+6화 후 시간축에 따라 진행시켜 갈 예정. 아무리 그래도 녹화 단숨에 하지 않을 것이고 캐릭터가 너무 무너져 내 안의 이미지가 부서지므로 w 이번에는 『오소마츠, 취직한대』 『여섯 쌍둥이, 유령 여관에 가다』 의 2개입니다!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이야기는 도시 전설 정리에서 발췌하고 있습니다.
    22,404文字pixiv小説作品
  • 어느 장남의 우울

    주의! 죽음 네타입니다! 장남이 불쌍합니다! 동생들도 불쌍합니다!
  • 지켜주고 싶어

    왕자 오소마츠와 공주 카라마츠 이야기
  • 마피아 마츠Mafia Matsu(1)

    The second creation written in Korean
  • [오소마츠상/마피아마츠/능력마츠] diavolo(디아볼로)

    디아볼로2

    춤법과 시나리오등 다 부족한 사람의 소설입니다. 넓은 마음을 가지고 이해하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탈리어가 중간중간에 나옵니다만, 틀릴 수 도 있습니다.
  • 여섯쌍둥이의 tv출현

    【기다렸습니다!】 몰래카메라 실황 스레 【여섯쌍둥이들】 Part 2

    이것은 きゆう님의 승낙을 얻어 번역한, 2차창작 작품입니다 의, 오역 주의 오, 탈자 주의 픽시브에서만 감상해주세요 무단 스크랩, 유포 발각 시 법적인 조치에 들어갑니다 출처 : http://www.pixiv.net/novel/show.php?id=6498556 원작자 : きゆう 원제 : 【待ってました!】ドッキリ実況スレ【六つ子たち】 Part2
    29,852文字pixiv小説作品
  • 마피아 마츠Mafia Matsu(2)

    Oso>>Ichi>>>>>Jyushi<<<Kara
  • [이치카라]소연극ver.카라마츠

    이치카라지만 누가 공이고 누가 수인지에 대한 표현이 별로 없습니다 짧은 단편입니다 잘부탁합니다~
  • 여섯쌍둥이의 tv출현

    【여섯쌍둥이라고!】 누군가 실황 부탁해 【전원집합!】

    이것은 きゆう님의 승낙을 얻어 번역한, 2차창작 작품입니다 의, 오역 주의 오, 탈자 주의 픽시브에서만 감상해주세요 무단 스크랩, 유포 발각 시 법적인 조치에 들어갑니다 출처 : https://www.pixiv.net/novel/show.php?id=6109275 원작자 : きゆう 원제 : 【六つ子だよ!】誰か実況頼む【全員集合!】 ※작가님 캡션 여섯쌍둥이지? 보통 굉장히 드물지? 한 번쯤 텔레비전에서 취재하러 와도 이상하지 않겠지...라는 느낌으로 쓴 재료입니다. 비○구○디에서도 텔레비전 출연했었으니까 그 정도 괜찮잖아! 라는 분위기와 기세로 썼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사용해보고 싶었던 앙케이트 설치했습니다! 내가 대답하는 쪽이었다면 울컥했다고 생각해 w 괜찮다면 대답 부탁드립니다! 2015년 12월 02일자의 DL 15위, 여자 DL 34위. 2015년 12월 03일자의 DL 2위, 여자 DL 6위, 남자 DL 40위에 들었습니다! 앵커 코멘트 주신 모든분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DL - 데일리 랭킹)
    10,024文字pixiv小説作品

このタグがついたpixivの作品閲覧データ

おすすめ記事

無料で読めるpixivノベル人気作品

  1. あの日助けた幼い兄妹が、怒濤の勢いで恩返ししてきます

    読む▶︎
  2. ヒロインに婚約者を取られるみたいなので、悪役令息(ヤンデレキャラ)を狙います

    読む▶︎
  3. もう興味がないと離婚された令嬢の意外と楽しい新生活

    読む▶︎

pixivision

カテゴリー